솔까말 난 안마방 직원이었다 남자들의 밤문화? 말도마라 언니들 인스티즈instiz 인티포털 카테고리


노컷뉴스의 모든 콘텐츠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 바,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경찰 조사 결과, 이 씨는 온라인 불법도박 사이트끼리 경쟁이 치열해지자 또 다른 수익원으로 성매매 알선업소를 차린 것으로 드러났다. 이어 다른 네티즌 역시 "말이 됩니까. 몸이 아파서 안마시술소를 갔다? 제정신으로 하는 소리입니까. 정신 차리십시요"라며 국방부를 강하게 비판했다. 사전 정보를 입수하고 손님으로 위장해 해당 업소에 들어선 경찰은 현장에서 가격표와 장부, 홍보 전단 등을 확인하고 본격 단속에 나섰다. 아울러 현장에 함께 있던 성매매 여성 10명은 의료법 위반 혐의로 검거했다. 다만 검거 당시 손님이 없는 상태로 실제 마사지를 했는지 여부는 추가 조사를 통해 드러날 것으로 보인다.


하지만 남편은 아이 내복 하나 사는 것까지 사치라면서 돈을 쓰지 못하게 하면서 불법 안마시술소 출입은 계속했다. 이에 A씨는 “저는 종일 위치추적 앱만 들여다보게 될 정도로 삶이 황폐해졌고 앱으로 남편이 어디 있는지 확인해야만 안심이 됐다. 남편은 왜 의심을 하냐며 제게 의부증이라고 화를 냈다”고 밝혔다. A씨는 “그동안 제 월급통장까지 남편이 관리했는데 한 푼도 못주겠다니, 이게 말이 되나요? ”라며 위치 추적 어플까지 깔고도 불법 안마 시술소 출입을 계속하는 남편에 대해 고민을 토로했다.


또한 이러한 보도는 현재 해당 원룸, 혹은 이와 유사한 형태의 원룸에 거주하고 있는 이들에게 실질적 피해를 입힐 수도 있다는 측면에서 우려스러운 것이기도 합니다. A씨가 결혼 생활 5년간 100만 원만 생활비로 쓰고 나머지는 남편이 관리한 것과 관련, 변호사는 “이혼한다고 해서 남편한테 줬던 돈 그대로를 돌려받거나 내 월급 통장에서 남편이 써버린 돈을 다시 다 돌려받겠다라는 개념은 아니다”라고 답했다. 다만, 남편이 불법 안마시술소를 다니며 함부로 재산을 탕진하고, 재산을 제대로 관리하지 않은 사실은 남편의 기여도를 낮추는 재산분할에 불리한 사정으로 고려될 것이라고 덧붙였다. 그러면서 남편이 법정에서 A씨의 의부증을 주장할 수 없을 것으로 예상했다. 이에 안미현 변호사는 먼저 불법 안마시술소가 ‘성매매 등 불법행위를 자행하고 있는 곳’을 통상 지칭한다고 설명하면서 “불법 안마시술소의 의미가 이렇게 명확한데, 어찌 부정행위가 아니라고 말할 수 있을지 의문이 든다”고 말했다. 먼저 안미현 변호사는 먼저 불법 안마시술소가 ‘성매매 등 불법행위를 자행하고 있는 곳’을 통상 지칭한다고 설명하면서 “불법 안마시술소의 의미가 이렇게 명확한데, 어찌 부정행위가 아니라고 말할 수 있을지 의문이 든다”고 말했다.


사기진작을 위해 노력하는 사람인데 없어져서 군 생활의 즐거움이 사라질 수 있다”라고 덧붙였다. MBN이 스스로 말하고 있듯 ‘졸피뎀인지 일반적 물건인지 알 수 없는’ 상황임에도 ‘해외에서 졸피뎀을 구매할 수 있다’는 정보와 ‘해외에서 주문한 택배가 집 앞에 와 있다’는 사실을 억지로 끼워 맞추고 있는 겁니다. 흉악한 범죄가 허술한 보도의 면죄부가 될 수는 없는 겁니다.


아무튼 딱 짐 싸들고 와서 일하기 시작한 날 형들이 태국 여자들한테 매니저라고 소개하니까 오빠 몇 살~ 매니저 오빠 몇 살~? 진짜 좋아서 달려든건 아니고 붙임성 좋고 달려든 건데 6명이라 정신 없었다. 이에 네티즌들은 “안마시술소 출입이 당연하다니”, “혈기왕성하니 이해하라? ”, “연예병사가 그 시간에 가는 게 당연한건가요”, “철없음으로 감춰질 문제인가”, “언제적 군대 얘기를 하는건지”, “고치려 했지만 안되니 폐지를 선택했겠지.


구글 한국사이트()에서 ‘포르노’, ‘야동’ 등은 금칙어지만, ‘안마방’, ‘키스방’, ‘섹파(섹스파트너)’ 등은 아무런 제한 없이 노출된다. 국내 포털에서는 뉴스를 제외하고는 성인 인증을 거쳐야만 노출되는 검색어들이다. 이 업소는 남성 사우나 내부의 거울로 위장된 벽면에 리모컨을 통해서만 개폐할 수 있는 비밀 문을 갖춰 외부에서 업소를 볼 수 없게 위장했다. 비밀 문 뒤편에는 방 12개를 갖추고 여성들을 고용해 성매매를 알선하는 방식으로 불법 영업을 해왔다. [이데일리 이선영 기자] 콩나물 하나 사는 것에도 잔소리를 할 만큼 유별나게 돈에 민감한 ‘짠돌이 남편’의 실체를 알게 된 아내가 충격을 호소했다.


하지만 성매매 너무 쉽게 하는 유부남들은 하나같이 저 소릴 한다 하더라구요. 작년언젠가 성격 무던하고 소양 좋아보여 결혼했는데 속은거같다고 ㅈㄹ하더니 애초에 안 이쁘고 만만하고 씀씀이 적어서 지맘대로 살수있을거라 생각해서 결혼했나보네요. 야근한다고 뻥치고 안마방갔다가 집에 기어들어와서 내 얼굴볼 때 정말 양심의 가책은 없었던걸까요.


정준호는 18일 방송된 종합편성채널 채널A '박종진의 쾌도난마'에 출연해 연예병사 폐지와 관련, “군대에 다녀오면 누구나 그런 곳(안마시술소)을 가본다. 이번 영진위의 조사 결과에서 해당 내용에 관한 언급은 찾아볼 수 없었다. 의 라인 프로듀서이자 회계를 맡았던 나모씨는 "사무실을 빌려줬을 뿐 영화의 제작에 대해 전혀 책임이 없는 제작사 대표가 '급여 미지급 및 손해 배상금' 청구에 응하지 않았음을 확인했다는 영진위의 해명은 논리적으로 말이 되지 않는다"며 반박했다.


K씨는 성인안마방에서 유사성행위를 하는 도중에 안마방단속 경찰에게 적발돼 경찰 수사를 받는 상황에 처해졌다. 이 같은 성인안마방은 평소에는 일반적인 안마 업소로 위장해 있다가 안마방단속에 의해 유사성행위나 성행위를 제공하는 업소임을 적발당하곤 한다. 세간을 떠들썩하게 한 '어금니 아빠’ 이영학이 퇴폐 업소인 성인안마방까지 운영해온 것으로 드러났다.


청사 내 사랑관 1층 사무실을 리모델링해 시작하는 안마방 사업 명칭은 어울림'休'(헬스키퍼)다. 안마 서비스를 제공할 청주 맹학교 학생들에게는 1일 6시간 근무 기준으로 각각 월 100여만 원 내외의 인건비가 지급된다고 한다. 직원들이 업무시간에 안마를 받을 만큼 한가하지도 않을뿐더러 상사 눈치를 보면서 안마서비스를 이용하기 힘들다는 것이다. 또 예약제로 운영되기 때문에 이용자 정보가 노출된다는 점도 지적되고 있다.

오피가이드 서울 오피사이트 오피스타 오피가이드 오피스타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